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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블루프린트(Blueprint) 기초 #1

이것 저것 하다보니 마테리얼 블로그 쓰는 것은 나중으로 미루게 되었다.

블루프린트는 시각화 되어 있어 초보자가 보기에는 굉장히 편하다.

나중에는 어떨지 모르지만 코딩이 뭔지도 모르는 사람이 쓴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

변수, 함수, 제어 기타 등등 적당히 어느정도는 알아야 블루프린트 사용은 가능하다.

 

위의 이미지는 시작용 컨텐츠의 블루프린트다.

제어를  ▶  핀을 사용하고 데이터는 ● 핀을 사용하게 된다.

당연하지만 노드 연결은  좌 -> 우로 연결 된다.

 

한글판으로 해 두면 영문 한글 어느 것으로 해도 적당히 명령어는 인식한다